[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화장품업계가 2024년 신년을 맞아 신제품, 리뉴얼,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대표 베스트셀러 워터뱅크 라인 3종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3종은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한 성분을 담았다. 이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에 맞춘 제품을 제공하며, 피부 장벽을 한 층 더 강화해 주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라네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핵심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을 통한 고객 맞춤형 제품을 제안하며, 글로벌 수분 보습 화장품 카테고리 리더십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라네즈는 '워터뱅크 인텐시브 크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차세대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배드블루'와 컬래버레이션도 선보인다. 워터뱅크 크림의 제품력을 ‘극한의 추위에서 피부를 지키는 패딩’으로 풀어낸 한정판 협업 기획 세트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고, 배드블루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대표적인 꾸뛰르 메이크업 아이콘 - 루즈 디올을 더욱 풍부하게 함유된 플로럴 립 케어 성분과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줄 45가지 꾸뛰르 컬러 하모니, 벨벳 – 사틴 – 사틴 밤 3가지의 피니쉬와 CD 밴드의 마그네틱 꾸뛰르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인다.

혁신적인 기술로 완성한 2024 NEW 루즈 디올의 포뮬러는 3가지 플로럴 오일 추출물을 더욱 풍부하게 함유하고 작약과 시어버터 등을 함유하여 탁월한 지속력과 편안한 감촉을 선사한다.

벨벳 – 사틴 - 사틴 밤 3가지 꾸뛰르 피니쉬와 레드에서 누드, 코랄 그리고 핑크까지 다채로운 45가지의 컬러 팔레트로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 여성들에게 아름다운 미소를 선사하고 싶어 했던 무슈 디올의 염원을 반영했다.

또한, 꾸뛰르 주얼리를 연상시키는 CD 밴드와 세련된 마그네틱 케이스로 편리함과 우아함을 더했으며 책임감 있는 지속 가능한 뷰티의 가치를 담아 리필 가능한 형태로 제작됐다.

시세이도에서 앤 해서웨이를 바이탈 퍼펙션 라인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Potential Has No Age (잠재력에는 나이가 없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바이탈 퍼펙션 라인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생각하는 시세이도가 독보적인 리프팅 탄력 기술이 적용되어 더 탄력 있고, 더 밝은 피부를 선사하는 시세이도의 대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앤 해서웨이와 함께 선보인 시세이도의 ‘바이탈 퍼펙션 업리프팅 앤 퍼밍 어드밴스드 크림’은 바이탈 퍼펙션의 메인 제품으로써 진정한 리프팅의 시작을 보여준다.

‘업리프팅 앤 퍼밍 어드밴스드 크림’은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올려주어 활력과 탄력이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리프팅 뿐만 아니라 주름과 다크 스팟을 동시 개선하여 보다 매끈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베네피트가 새로운 시작인 새해를 맞아 '2024 뉴 이어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베네피트의 '2024 뉴 이어 컬렉션'은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고자 인기 제품을 베네피트의 아이코닉 핑크와 은은한 골드가 어우러진 골드 핑크 패키지에 담아 더욱 특별하다.

제품은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의 리미티드 에디션 '단델리온 골드'와 No.1[1] 오리지널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그리고 올 F/W 신제품 '스플래시 듀이 틴트'의 '히트 웨이브' 컬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겨울철 추운 날씨에는 촉촉하게 윤기 나는 글로우 립과 반짝이는 펄을 활용한 샤이닝 메이크업이 인기가 높다"며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베네피트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에 담은 '2024 뉴 이어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