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지난 16일 용산 CGV에서 '2023, 위드팜 회원의밤' 송년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의 회원약국장과 가족을 비롯한 회사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석해 한 해를 마감하고 소회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회원약국장들이 바쁜 약국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갖도록 하자는 취지로 마련했다.

이상민 대표는 "갑작스런 한파에도 전국의 회원약국장님들 모두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하고, 위드팜이 한해를 잘 보낼 수 있었던 것은 회원약국장님들 덕분"이라며 "내년에도 행복약국을 목표로 전 임직원들 열심히 뛸 것"이라고 인사했다.

이어 회원사 대표로 손성호 약국장(위드팜 손약국)은 "약국체인 중 회원사를 위해 이렇게 정성스러운 행사를 하는 곳은 없을 것이다. 위드팜 임직원들께 감사하다"며 "한해 동안 모두들 수고 많으셨고, 내년에도 모두 건강하게 또 파이팅 하셨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박정관 부회장은 축사를 통해 "위드팜의 미션은 약국과 함께하여 고객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것"이라며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내년에도 열심히 함께 하자"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행사에서는 자회사 DRxSolution의 약국-고객 간 소통채널인 '내손안의약국' 앱의 기능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지형 본부장은 '내손안의약국'의 ▲복약알림 ▲약픽업 ▲약수첩 ▲다제약물상담 서비스 등을 설명하면서 위드팜 회원약국의 사용을 독려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