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 온라인- 미국·일본시장 플랫폼 입점 상세 안내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건기식협회, 회장 정명수)는 미국 최대 이커머스 업체인 아마존의 한국 지사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Amazon Global Selling Korea)와 오는 12월 4일 오후 3시부터 ‘국내 건강기능식품 아마존 미국·일본 입점 안내 세미나’를 온라인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건기식협회 회원사의 해외 수출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지속적으로 건기식에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는 미국과 일본 시장의 플랫폼 입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연사로는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Amazon Global Selling Korea)가 참석하여 ▲미국 건기식 트렌드 분석 및 수출 전략 ▲아마존 재팬 소개 및 일본 건기식 트렌드 및 수출 전략 등에 관해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 기업에는 ‘아마존 입점 가이드북‘을 제공하며, 아마존 광고팀과 연계된 세미나 별도 초청권 및 온라인 클래스 우선순위 배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마존 입점 시에 1:1 전담 매니저를 배정하고, 정부 보조 프로그램의 현지화, 마케팅, 물류비용 등 지원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미나는 건기식협회 회원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오는 11월 30일까지 협회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산업진흥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