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오는 22일까지 하이뮨 SNS계정서 진행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일동후디스가 수능으로 고생 많았던 수험생, 그리고 수험생만큼이나 고생하신 우리부모님을 위한 건강 영양식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후디스 초유단백질’, ‘후디스 초유의힘’을 제안하며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NS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총 2종을 동시에 진행한다.

“수능 끝! 이제는 영양 보충할 때” 일동후디스, SNS이벤트 진행
“수능 끝! 이제는 영양 보충할 때” 일동후디스, SNS이벤트 진행

첫 번째 이벤트는 하이뮨 이벤트로,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하이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좋아요 누른 뒤 댓글로 부모님께 전하는 감사 메시지를 적으면 된다.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 본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초유의힘 이벤트는 일동후디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수험생들을 위한 격려의 한마디와 받고 싶은 경품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후디스 초유 단백질(10명)과 후디스 초유의힘(10명)을 증정한다.

하이뮨은 산양유 단백을 비롯한 7가지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류신 등 다양한 건강기능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수능으로 고생 많았던 수험생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부모님에게 건강 영양식을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하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초유 제품으로 영양 보충하시고 나머지 입시도 힘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