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뷰티업계가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블링블링 반짝이는 화려한 패키징과 소복히 쌓인 흰 눈을 연상케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디자인도 찾아볼 수 있다.

이번 연말,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해줄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에스쁘아의 ‘샹들리에 에디션’은 미세한 움직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고급스러운 찬란함을 쏟아내는 샹들리에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홀리데이 에디션이다.

샹들리에 에디션은 아이팔레트와 립글로스로 구성된다. 차르르 빛나는 글리터와 골드펄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코랄 베이스로 활용도 높은 8구 팔레트와 블루 퍼플 펄이 콕콕 박혀있는 영롱하고 탱글한 유리알 광택 글로스가 찰나의 반짝임이 아닌, 매일이 홀리데이 같은 눈부신 메이크업룩을 완성해준다. 에스쁘아의 눈부신 메이크업룩을 완성해줄 샹들리에 에디션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헉슬리의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들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베스트셀러 핸드크림을 포함해 바디케어, 립밤, 헤어케어, 캔들 등 다채로운 구성된다.

매년 감각적인 디자인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헉슬리가 올해는 청명한 하늘과 소복이 쌓인 눈으로 밝게 빛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딥티크의 ‘2023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은 피어오르는 불꽃 문양을 메인 패턴으로 창착된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딥티크는 올해 6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아이콘인 캔들에 춤추듯 피어오르는 섬세한 불꽃 디자인을 세겨, 주변을 환히 밝히고 향기로운 향기가 퍼지는 감동적인 순간을 연상케 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을 비롯해 연말 파티 테이블을 장식해줄 홀리데이 데코레이션 컬렉션 ‘매직 앤 원더’도 함께 선보이며 12월 31일까지 딥티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샤넬 뷰티의 ‘2023 'N°5 홀리데이 세트’은 마법과 같은 샤넬 원더랜드 컨셉으로 N°5 오 드 빠르펭과 아이코닉 N°5 향수의 실루엣을 연상케 하는 N°5 바디 오일로 구성된다.

리미티드로 새로 출시된 N°5 바디 오일은 N°5의 알데하이드 플로랄 부케 향을 한층 풍성하게 강조하였으며, 가벼운 포뮬러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매끄럽게 가꿔준다. 샤넬 ‘2023 'N°5 홀리데이 세트’는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봉의 ‘스타라이트 부케 홀리데이 컬렉션’은 감각적인 향과 보습력을 선사하는 리추얼 컬렉션으로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특별한 행복을 선사하는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샤워오일, 바디스크럽, 바디로션, 페이스폴리셔로 구성되었으며, 달빛 아래에서만 꽃잎을 피우는 신비로운 향기의 ‘스타라이트 부케’향이 일상이 특별해지는 마법같은 경험을 선사해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