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샤넬이 마법과 같은 샤넬 원더랜드 컨셉과 아이코닉한 향수를 테마로 한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을 출시했다.

샤넬이 선보이는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은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빛내 줄 다양한 리미티드 기프트 세트와 N°5 바디 오일로 더욱 특별한 매력을 보여준다.

먼저, ‘N°5 홀리데이 세트’는 N°5 오 드 빠르펭과 아이코닉 N°5 향수의 실루엣을 연상시키는 N°5 바디 오일로 구성되어 아이코닉한 N°5의 관능적인 향수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홀리데이 기프트이다.

그리고 N°5를 즐기는 새로운 리추얼, ‘N°5 바디 오일’이 2023년 새롭게 출시됐다. 250ml 글래스 보틀에 담긴 N°5 바디 오일은 가벼운 포뮬러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매끄럽게 가꿔주는 동시에 N°5의 알데하이드 플로랄 부케 향을 한층 풍성하게 강조한다.

이 외에도 화이트와 골드 디테일로 장식된 리미티드 케이스에 담긴 아이코닉 향수 ‘N°5 오 드 빠르펭’을 비롯한 샤넬의 다양한 아이코닉한 향수인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과 블루 드 샤넬 빠르펭 역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어 센스 있는 연말 기프트로 손색이 없다.

마법과 같은 샤넬 원더랜드 컨셉과 샤넬의 다양한 아이코닉 향수를 테마로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하는 샤넬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은 11월 1일 정식 출시되어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