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환절기 보습을 위한 필수템을 할인하는 ‘크림&에센스 대전’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은 빈틈없이 치밀한 탄력 기반에 도움을 주는 ‘골드 리프팅 에센스ㆍ크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민감 지성 피부 케어 라인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ㆍ그린 카밍 크림’, 유명 유튜버들의 간증 후기로 입소문 난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등은 20-50% 할인한다.

또한 안티에이징 제품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해 안티에이징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고객들의 복합적인 고민을 케어해 주는 저자극 안심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크림ㆍ에센스ㆍ인텐스 크림’, 피부 노화 고민을 집중 케어해 주는 ‘리페어 알엑스 크림&에센스 기획 세트’, 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한 ‘리페어 알엑스 아이 크림 더블 기획 세트’를 30-58% 할인한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보습템도 ‘크림&에센스 대전’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100% 함유한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기획 세트’,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97% 함유한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기획 세트 [라이트]’, 싱그러운 제주 병풀추출물을 100% 함유한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기획 세트’ 등은 20-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비타민 폭탄 황금열매로 불리는 골든 베리 추출물이 66% 함유된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크림’, 머쉬뮨 콤플렉스로 피부 탄력을 되찾아 줄 ‘트루 머쉬룸 엘엑스 기획세트ㆍ컨센트레이트 에센스 기획 세트’ 등은 20% 할인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건조한 공기와 급격하게 내려가는 온도로 인해 가을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수분 전용 라인부터 탄력 기반에 도움을 주는 탄력 라인, 건강한 피부 기초를 마련해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