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뷰티브랜드 '모레모'가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3' 10주년 기념행사에 참가해, 초대받은 인플루언서들만 참여할 수 있는 도쿄·후쿠오카 프라이빗 행사에서 모레모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투엑스 헤어밀크 미라클 2X', '헤어퍼퓸 릴리오브더밸리'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3 AW 1st'는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가 10년째 개최하는 대규모 화장품 페스티벌로 전국 로프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0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모레모는 지난 2일, 9일 이틀간 도쿄·후쿠오카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프라이빗 행사'에 초청돼, 행사에 참여한 뷰티전문 대형 인플루언서 50명에게 모레모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제공, SNS에 생생한 참가후기와 함께 모레모 제품 사용후기를 올려 화제가 됐다. 행사는 초대받은 인플루언서들과 일반인 방문객들만 참여할 수 있는 클로즈 이벤트다.

모레모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으로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모레모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오일' 등 로프트 PICK 베스트셀러 3종과,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는 '모레모 투엑스 헤어밀크 미라클 2X', '모레모 헤어퍼퓸 릴리오브더밸리' 등 신제품 2종을 꼽았다. 신제품 중 '모레모 투엑스 헤어밀크 미라클2X'는 행사를 시작으로 일본 로프트 온오프라인 매장에 전격 판매될 예정이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참가한 대형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입소문 및 SNS 파급력이 큰 유명인들로, 행사를 통해 단기간에 일본 소비자들에게 모레모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구매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모레모 제품을 일본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