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성 고려 리뉴얼…회원 대상 파격적인 혜택 제공

[의학신문·일간보사=정광성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기업 (주)엘브리지헬스케어는 온라인 자사몰 ‘엘브리지몰’을 리뉴얼 오픈하며 9월 1일부터 22일까지 고객 특별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사몰 리뉴얼은 웹사이트 방문 고객들의 사용 및 소비 패턴을 분석하여 이용성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전면 개편하였다. 특히 고객이 보다 손쉽게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를 기존보다 세분화하여 기능별, 브랜드별 분류 방식으로 변경하였으며, 간편 회원가입 및 간편 결제 연동 시스템을 도입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주)엘브리지헬스케어는 자사몰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홈쇼핑 매진 히트 제품인 ‘당돌한 발효여주’를 비롯한 BEST 제품 9종에 대해 2+1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간 내 최대 구매 고객(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어 두 번째로는 엘브리지몰 새 단장 소문내기 이벤트로, 본인의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자사몰 해당 게시물에 공유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총 30명)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진행하고 있는 혜택은 15% 할인쿠폰, 5000원 생일축하쿠폰, 20% 재구매쿠폰, 카카오 채널추가 10% 할인쿠폰, SMS 및 이메일 수신동의 각 1000원 쿠폰 증정 등이다.

엘브리지헬스케어 관계자는 “매달 엘브리지몰 회원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 그리고 체험단을 제공할 예정으로, 오직 엘브리지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전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엘브리지헬스케어는 리뉴얼 오픈 프로모션과 더불어 추석 명절을 겨냥한 9월 추석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