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난임가족의 날 맞아 ‘작심8주 만보걷기’ 공동주최 등 공로로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아이젠파마코리아는 최근 한국난임가족연합회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한 제9회 난임가족의 날 행사에서 난임 가족들을 위한 노력에 대한 공로로 국회부희장 공로장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젠파마코리아 박병철 상무(오른쪽)가 난임가족의 날 행사에서 국회부의장 공로장<br> 수상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왼쪽은 난임가족연합회 박춘선 전 회장​​​​​​​서울시의원).<br>
아이젠파마코리아 박병철 상무(오른쪽)가 난임가족의 날 행사에서 국회부의장 공로장
수상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왼쪽은 난임가족연합회 박춘선 전 회장서울시의원).

이날 행사는 한국난임가족연합회 김남수회장의 인사말과 전회장인 박춘선 서울시의원의 축사에 이어 난임 성공수기 공모전 당선자 발표 및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아이젠파마코리아는 한국난임가족연합회와 함께 ‘작심8주 만보걷기’를 공동주최하며 난임부부의 건강한 임신 및 안정한 출산을 위한 노력 등이 인정돼 이번에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난임 치료제 전문기업 아이젠파마코리아는 프롤루텍스주®를 전국 난임 클리닉에 공급해 난임 환자의 임신과 출산율을 높여 새 생명의 탄생과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 회사는 특히 컴패션, 글로벌케어, 플랜인터내셔널 등 기관을 통해 사회 복지사업 후원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