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이상만 기자]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은 107일 강남, 분당, 일산 차병원을 내원하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임산부의 날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10임산부의 날을 맞아 출산의 소중함을 알리고 임산부 배려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남차여성병원은 선착순 200명에게 음료와 무릎담요 파우치, 물티슈, 손수건, 크림, 로션 등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선물을 증정한다.

분당차여성병원은 선착순 160명에게 럭키드로우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CMG제약 차앤맘 피토세린 베이비 워시, 크림, 로션 등 아기 용품을 선물로 준다.

일산차병원은 선착순 100명에게 차앤맘 피토세린 베이비 3종 세트, 베이비파스텔 돌사진 촬영권·백일사진 촬영권이 포함된 랜덤 선물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 외에도 강남차여성병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산부의 날 기념 빈칸 채우기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며, 일산차병원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SNS 인증샷 후기 이벤트를 시행하고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차병원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hospital)에서101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임신 사실을 알게 된 감동의 순간혹은 임산부여서 행복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선물을 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