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닥터디퍼런트 '잘나가네'…올리브영 1000여개 매장 입점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지난해 11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알린 지 3개월 만에 전국 약 1,000여 개의 매장으로 입점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닥터디퍼런트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올인원 안티에이징 나이트 크림인 비타리프트 라인을 포함해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과 시카 메탈 라인 등을 올리브영에 선보였으며, 입점과 동시에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입점 3개월 만에 전국 올리브영 대부분의 매장에 입점하는데 성공했다.

닥터디퍼런트에 따르면 올리브영 입점 제품 중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비타리프트-A와 비타리프트-A 포르테, 비타리프트-A 아이&넥 등 비타리프트 라인으로, 안정화가 어려운 비타민A 레티날(Retinal) 성분이 함유된 제형 전체를 브랜드의 독자기술로 안정화하여 특허 받은 제품이다. 

주름, 탄력, 보습, 치밀도, 리프팅까지 피부 노화에 따른 고민 해결에 확실한 도움을 주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마스크 착용 장기화에 의한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메탈 세럼, 시카 메탈 크림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시카 메탈 크림은 유효 농도로 함유된 마데카소사이드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더마메탈(구리, 아연)의 시너지로 뛰어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SNS에서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올리브영에 입점된 닥터디퍼런트 제품 중에서 판매율 상위권에 랭크되며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체험 기회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