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더샘 최대 60~70% 할인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새해 첫 빅세일인 ‘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60% 할인과 함께 SKT 고객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2월 빅세일’은 환절기 피부를 다독여줄 시트팩, 진액 캡슐 팩, 클렌징 티슈 카테고리 품목을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 이니스프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클렌징, 헤어, 바디 전 품목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2월 빅세일’ 기간 동안 ‘비비드 샤인 틴트’, ‘마이 컨실러’ 등 일부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까지 진행한다.

2월 17일에는 SKT 고객 대상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 T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도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라인부터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한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템, 집콕족을 위한 디퓨저·캔들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더마 플랜’, 저자극 필링젤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소프트 젤∙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과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획득한 ‘어반 에코 하라케케’,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등은 20% 할인한다. 마스크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트루 핏 픽서 쿠션’, ’트루 핏 립 코트’, ‘커버 퍼펙션 픽실러’는 10-20% 할인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유해세균 99.9% 제거 손 소독제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겔(에탄올)’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세균까지 말끔하게 씻어주는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바디 워시∙클렌징 폼’은 50% 할인한다. 또한 고농축 앰플 ‘액티브 소스 앰플’과 ‘디 에센셜 앰플’, 집중 탄력 케어를 위한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등 피부 타입별로 선택 가능한 스킨케어 라인은 20-3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