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피부관리 집에서 ‘팩’ 하나로 관리 끝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추운 겨울 외부활동이 줄어들면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자연스럽게 홈케어, 홈스테틱 등 집에서도 복잡한 준비 과정 없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그 중 가장 쉽고 간단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은 ‘팩’ 이며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즉각적인 보습 등의 효과를 느끼게 되면서 ‘1일 1팩’이라는 뷰티 트렌드가 생길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랜 집콕 생활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빠르고 쉬운 케어, ‘팩’ 제품들.

붙였다 떼는 것만으로도 바쁜 일상생활에서도 쉽고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팩. 헉슬리의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는 헉슬리 오더메이드인 ‘선인장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어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올려주는 데일리 부스팅 마스크 팩이다. 

오일 입자를 미세하게 분산시켜주는 가용화 공법을 적용해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유효 성분 증발을 막아주며 선인장 꽃 추출물이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수분을 공급해 준다. 주름개선 기능성과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였고 100% 식물성 셀룰로오스의 비건인증 시트와 극세사급 레이온 원사가 혼방되어 부드럽고 굴곡진 부분에도 들뜸없이 밀착 가능하다.

따로 팩 관리에 잠깐의 시간 투자하는 것이 어렵다면 슬리핑 팩을 추천한다. A24(에이이십사)의 ‘메디에이터 매지컬 릴렉싱 슬리핑 팩’은 병풀추출물 87.8%와 식물유래 성분이 피부의 진정 및 피지와 각질관리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여기에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해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잠들기 전 바르고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다.

피부에 바르고 씻어내는 파머시의 ‘허니 포션’은 럭셔리 홈스테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뉴욕 허드슨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자연 꿀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가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 해 준다.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골드 허니젤이 피부 체온에 의해 히팅크림으로 변하면서 피부를 따뜻하게 하고 모공을 열어 허니의 진한 영양과 보습 성분이 그대로 전달 돼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