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골프대회 우승 양성호 동문...장인하 동문 발전기금 2천만원 기탁

[의학신문·일간보사=박재영 기자] 영남대학교 약학대학 총동창회(회장 이한길)는 지난 25일 구미칸트리클럽에서 ‘제3회 영남대 약학대학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허근 전 식약청장(2회)부터 이한길 총동창회장(23회)을 비롯해 42회 2000학번까지 수도권 및 각 지역의 각계각층에서 활동하는 동문 및 교수 등 총 18개팀 72명이 참가해 선후배가 함께 건강을 증진하고 화합을 다지는 골프대회가 펼쳐졌다.

이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경기 결과 개인전 우승은 양성호 동문, 준우승 이수근 동문, 메달리스트는 박종민 동문(남)· 허점득 동문(여), 3위는 허영수 동문이 각각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백호코스 7번 홀에서는 강영숙 약사가 홀인원을 기록해 동문들의 축하와 함께 홀인원상을 수상했으며, 장인하 동문(23회)이 약학대학 발전기금 및 장학회 후원기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한길 총동창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뜻깊은 행사가 성황리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참석해 주신 동문 여러분께 먼저 감사인사를 드린다.”면서 “동문 간 친목도모는 물론 동창회 숙원 사업인 모교 약학관을 우리들의 단합된 힘으로 준공하는 걸 보니 우리 동창회가 앞으로 무한한 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한길 총동창회장, 허근 전 식약청장, 정시련 고문, 김영문 선린대학교총장, 이수근 장학회이사장, 조용일 대구시약사회장, 고영일 경북도약사회장, 김종오 영남대학교 약학대학장, 장영동·장재훈·정지헌 교수 등 많은 내빈이 참석했다.

【제3회 골프대회 경기결과】

△우승 양성호(6회) △준우승 이수근(13회) △메달리스트(남) 박종민(22회), 메달리스트(여) 허점득(23회) △3위 허영수(23회) △홀인원 강영숙(33회) △롱기스트 이경희(23회) △니어리스트 김성환(42회)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