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9월 7일부터 10월 4일까지 오직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 대전'을 실시한다.

AHC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추석 선물 역시 비대면 구매가 강세인 만큼, 온라인으로도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하고 특별한 가격 혜택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준비했다.

특히 마스크 착용으로 지치고 떨어진 피부 탄력 케어에 대한 니즈도 많아짐에 따라 간편하게 집에서 에스테틱을 받은 듯 뛰어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에이지리스 스킨케어 세트’는 국민아이크림이라 불리는 AHC 아이크림의 핵심성분인 ‘인체 유사 콜라겐’이 함유되어 AHC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시 시너지 효과를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해주는 선물세트이다. 토너, 에멀전, 앰플, 아이크림에 특별 구성으로 미니어처, 립세럼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탄력, 영양, 브라이트닝 등 각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맞춤형 추석선물세트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골드와 콜라겐의 완벽한 조합이 특징인 ‘바이탈 골든 콜라겐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는 집중 탄력 케어를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바이탈 골든 콜라겐 세트와 콜라겐 앰플, 아이크림으로 구성되어 영양 가득하고 탱탱한 탄력감을 선사한다.

△‘블랙캐비어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는 탄탄한 영양감으로 생기 넘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캐비어 기초 세트와 수분공급을 해주는 히알루론산 앰플, 아이크림으로 구성되어 집중 영양 케어 선물로 제격이다. △탄력 브라이트닝 라인인 ‘브라이트 펩타이드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는 브라이트닝 성분과 5가지 펩타이드의 시너지가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덥고 습했던 날씨에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남성들도 피부 관리에서 예외일 순 없다. △온리포맨 스킨케어 2종 세트는 지치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에게 영양, 보습 케어를 선사하고 △온리포맨 포어 프레쉬 스킨케어 2종 세트는 피지와 모공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준다.

게다가 AHC의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도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인체유사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주름 개선 및 토탈 안티에이징을 도와주는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30ml 3개와 동일 상품의 12ml 미니어처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추석선물로 제격이다.

한가위를 맞아 구매 금액별 사은품은 더욱 풍성하다.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리뉴에이지 토탈 리셋 크림 샘플을 증정하며 이밖에도 리뉴에이지 미니어처 3종, 에센스 케어 클렌징 트라이얼 키트 등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올 추석,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및 친척들을 직접 만나는 대신 선물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AHC 공식 온라인몰과 GS SHOP, 11번가, 카카오톡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