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 폼즈 2.0’ 운영 업무 전반 전자차트 문서 편집 기능 대폭 강화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이지스헬스케어(대표 김승수)는 진단서, 동의서 등 의원에서 환자에게 발부하는 제증명 서식들을 작성, 편집, 출력, 저장하는 서식작성기능을 '이지스 폼즈 버전 2.0'으로 고도화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고도화 된 '이지스 폼즈'는 사용자의 필요성에 따라 자유롭게 편집 가능한 워드 형식(OpenXML)으로 제공됨에 따라 이지스 전자차트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제증명 서식을 해당 의원에서 알맞게 수정 및 신규 서식 생성이 가능하며, 생성된 서식에 환자 정보가 자동 입출력된다.

또한 당직표, 근무표 등 의원 내 행정 업무용 서식 관리 및 서식의 카테고리 분류와 즐겨찾기, 전체 검색기능 등으로 작성자의 서식 접근성 및 작업성을 증대시켰다. 병원 운영 업무에 관련한 제반 문서를 작성하고 발급하는데 있어서 이용자에게 극도의 자율성을 제공하는데 포거스를 뒀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지스 전자차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한층 향상된 수준의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진료 환경을 위한 여러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고도화할 계획인 만큼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스 폼즈 2.0'은 8월 초부터 이지스 전자차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가 제공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