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TOP 혁신형 연구개발 전문 기업으로 성장 선포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현대약품 관계사 ‘바이오이노티스’가 서울 금천구 가산동 연구소에서 새로운 기업 비전으로 ‘2025년 5-Top, 혁신형 연구개발 전문 기업으로 성장’을 선포했다.

바이오이노티스는 2009년 설립돼 의약품 제제기술 및 제형개발에 주력, 서방성 제제를 비롯한 약제학적 조성물 및 제조방법 등의 8개 등록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 기술력과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5월에 이어 2020년 7월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이 날, 비전 선포식은 ‘바이오이노티스’의 새로운 비전인 5-Top(신기술 제품 확보, 제형개발 기술력 확보, 차별화 개량신약 확보, 1st 제네릭 확보, 특화된 화장품 브랜드 확보)를 통한 연구개발 독자적 특성을 갖는 ‘High quality Technology & Innovation’의 사업 구성 및 미래 가치의 다짐이 담겼다.

바이오이노티스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2개 본부의 4개 팀으로 조직을 확대 개편하고 업무 전문성과 세부 추진 전략을 수립했다.

이상준 바이오이노티스 대표는 “임직원 모두가 2025년까지 목표 달성을 위해 한 방향으로 전진하자”며 “우리 가족이 마음 편히 먹고, 바르고, 치유하는 의약품, 화장품, 건강식품을 개발하는 기업이 되어야 한다. 믿음과 신념이 있기에 우리는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