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안국약품, 2030 뉴비전 선포식 개최삶의 질을 높이는 K-Health 기업으로 도약 다짐·6대 중점추진과제 발표

[의학신문·일간보사=김민지 기자] 안국약품이 뉴비전을 선포하고 K-Health 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안국약품(대표 어 진)은 지난 30일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본사 강당에서 ‘2030 뉴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뉴비전 선포식은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해 본사 강당에는 최소인원만 참석하고 대부분의 직원들은 온라인을 통해 선포식에 참여했다.

2030 뉴비전은 의약기술과 디지털 정보를 융합해 고객에게 안전하고 차별화된 Healthcare 제품을 제공하며 안국의 Total Healthcare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삶의 질을 높여주는 K-Health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회사는 포스트 코로나, 디지털 시대 등 변화하는 환경에 맞게 제약기술과 디지털을 융합해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삶의 질을 높여주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날 안국약품은 비전 달성을 위한 사업·전략방향과 중점추진과제도 같이 발표했다. 6대 중점추진과제에는 종합병원 점유율 확대, 토탈헬스케어를 통한 사업다각화, 차별화 된 개량신약 발매, 이중 및 다중항체 pipeline 확보를 통한 바이오 비즈니스 확대, 수출과 GMP의 글로벌화, 디지털 시대에 대비한 경영인프라 구축이 있다.

어진 부회장은 “4차 산업혁명, 즉 Digital Transformation의 시대에 기존의 비전을 구체화해 모든 임직원들이 공감하고 도전할 가치가 있는 새로운 비전을 수립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m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