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민지 기자]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네이처(대표 천청운)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리뮨(TRIMMUNE)’을 새롭게 선보인다.

휴온스네이처는 기존 홍삼 브랜드인 ‘홍삼지애’를 ‘트리뮨’으로 변경하고 인·홍삼 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까지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트리뮨’은 ‘TRUE(진정한)’와 ‘IMMUNE(면역성이 있는)’의 합성어로, ‘진정으로 면역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라는 의미다.

휴온스네이처는 진홍삼단, 진홍삼정, 진홍삼고 등 홍삼 제품들의 브랜드를 트리뮨으로 변경했다. 향후 앞으로 출시할 다양한 제품들에도 트리뮨 브랜드를 적용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리뉴얼 단행과 동시에 롯데백화점 노원점, 중동점 등에 입점하며 오프라인으로 유통 채널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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