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이 특별한 연간 이벤트 ‘실큰 데이’를 진행한다. 창립 9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벤트로,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실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를 90개 한정 99,000원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갈바닉 기술이 추가된 올해 신제품 갈바닉 레이저 제모기 ‘인피니티’, 터치&플래시 기술이 탑재된 강한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로’, 홈트레이닝 필수템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등이 있다.

또한 국제 특허 획득한 고주파 기술로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파전동칫솔 ‘투스웨이브’까지 다양한 제품군과 라인업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아이슬란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이펙트’는 신제품 출시에 이어 파크로쉬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30데이 트리트먼트’는 3가지 다른 성장인자가 피부 재생 촉진을 돕는 고농축 트리트먼트로, 지속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위해 1년에 1~4번 사용을 권장, 주름 완화 및 피부 재생에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바이오이펙트’의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 썸머 스위트 프로모션은 8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파크로쉬 그랜드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예약 고객에게 ‘바이오이펙트’ 세럼 정품 또는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