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제일헬스사이언스, 정맥순환개선제 ‘베노스타신’ 출시독일 직수입 식물성 부기 치료제…하지정맥류 인한 가려움증 등에 효과적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붙이는 퇴행성 관절염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와 진통소염제 ‘펭귄파스-제일파프’를 대표 브랜드로 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하지 정맥류 및 다리 경련 치료에 효과적인 정맥순환개선제 ‘베노스타신’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베노스타신’(사진)은 제조사 독일 ‘Temmler’社에서 직수입하는 완제 의약품으로, 그 동안은 종합병원을 통한 처방 구입만 가능했지만 이제는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전국 약국에 공급하며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하게 됐다.

기존 정맥순환개선제 제품이 ‘센텔라아시아티카’나 ‘포도잎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데 반해 베노스타신에는 새로운 성분인 ‘서양칠엽수종자’가 함유돼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임태환 팀장은 "베노스타신은 서양칠엽수종자 함유로 하지정맥류로 인한 가려움증이나 야간 다리경련, 오래 서 있거나 장거리 비행 시 나타날 수 있는 다리부종 등 만성정맥부전 증상에 임상적으로 매우 효과적“이라고 강조하고 ”또한 경구용 치료제임에도 불구하고 다리 압박스타킹과 대등한 효과를 보인다”고 설명했다.

‘베노스타신’은 1일 2회, 1회 1캡슐 복용으로, 전국 약국에서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