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아벤느,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 출시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아벤느가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내추럴 톤업 선 케어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SPF50+ PA++++)’을 출시한다.

신제품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은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톤업과 가벼운 마무리감을 더한 톤업 선 케어 제품으로,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실제 여성 고객 89명을 대상으로 약 2주간 진행한 만족도 조사에서 ‘메이크업 유지력 만족도 91%’, '가벼운 사용감 만족도 92%'를 기록하기도 했다.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의 가장 큰 특징은 톤 보정 캡슐이다. 톤 보정 캡슐이 터지며 화이트에서 자연스러운 피부 컬러의 베이지톤으로 제형이 변하는 타입으로,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솜털자차’로 불릴만큼 가벼운 마무리감 또한 특징이다. 아벤느 선 케어의 텍스처 기술 Nude Skin Feel Innovation이 적용된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선 케어의 기본인 자외선 차단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높은 SPF/PA 지수는 물론, 우수한 광안정성으로 햇빛에 노출되어도 쉽게 분해되지 않아 자외선 차단 유지에 도움을 준다. ‘광안정성’은 자외선 차단 효과의 지속성을 나타내는 개념이다. 여기에 안티폴루션 기능까지 겸비해 쉽게 지치는 도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