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세포라-마리끌레르 K-뷰티 트렌드이끌 국내 루키 브랜드 모집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 세포라 코리아(대표이사 김동주)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넥스트K뷰티’ 프로젝트에 참가할 루키 브랜드를 공개 모집한다.

세포라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0년 K-뷰티의 새로운 원동력이 될 신진 국내 브랜드를 발굴, 세포라와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넥스트 K-뷰티’는 탄탄한 품질을 기본으로 독창적인 컨셉트와참신한 아이디어,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가진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해외 진출을 꿈꾸는 신생 국내 뷰티 브랜드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론칭한지 3년 이내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며 메이크업, 스킨케어, 보디, 프래그런스, 메이크업액세서리, 헤어 케어 등 모든 뷰티 카테고리에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정 브랜드는 6개월 간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와 프로아티스트, 세포라 MD 평가단 등 전문가의 심사를 비롯해마리끌레르 독자 서베이를 거쳐 선정된다. 혁신성과 디자인, 창의성등 제품과 관련한 기준은 물론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사회적 기여도와 같은 항목까지 두루 평가할 예정이다.

4단계의 심사를 거쳐 선발되는 브랜드는 세포라의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합류해 파트너십을 맺게 된다. 뿐만 아니라 최종 선정 브랜드에게는 팝업 이벤트, 마리끌레르 9월호 지면 노출, 브랜드영상 제작 및 세포라와 마리끌레르의 SNS 채널 바이럴 등의 추가 특전을 제공한다.

세포라 관계자는 “세포라는 단순한 유통 채널을 넘어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리드하고, 전세계 여러 시장에서 신규 브랜드를 끊임없이 발굴하며 함께 성장해오고 있다”며 “K-뷰티만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잠재력 있고 열정 가득한 브랜드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