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IT
원텍, 산드로듀얼 FDA 승인 획득755nm와 1064nm 파장 연속 조사 ‘하이브리드’ 모드 탑재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토탈 메디컬솔루션 전문기업 원텍은 피부과 레이저 장비인 산드로듀얼(Sandrodual)이 미국 FDA 승인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원텍 산드로듀얼 제품 이미지

이번에 FDA 승인을 받은 산드로듀얼은 엔디야그(Nd:YAG)와 알렉산드라이트(Alexandrite)기반의 레이저가 한 장비에 탑재돼, 이미 국내에서도 런칭과 동시에 큰 주목을 받은바 있다.

산드로듀얼의 가장 큰 장점은 755nm 파장과 1064nm 파장이 짧은 시간 내 연속 조사되는 하이브리드 모드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하이브리드 모드를 통해 두 가지 파장을 짧은 시간차를 두고 조사함으로써 적은 에너지를 원하는 부위에 정확히 전달하며, 주변 조직 손상 없이 제모, 미백 등 시술에 더욱 효과적이고 빠른 치료를 할 수 있다.

또한 쿨링 시스템이 내재돼 있어 시술 시 느낄 수 있는 통증, 붓기, 붉음증 등 환자의 불편감을 최소화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안전성과 효과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판단되며, 인증을 계기로 미국은 물론 유럽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오인규 기자  529@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인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