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미미박스(MEMEBOX)가 ‘MBX’로 CI를 변경하고 글로벌 인재 등용을 통해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난다고 26일 밝혔다.

2012년 구독 서비스로 출발해 국내 뷰티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미미박스는 2014년부터 미국, 중국, 대만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해 K-뷰티를 알리는 데 앞장서 왔으며 혁신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한발 더 나아가기 위해 CI를 MBX(엠비엑스)로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이와 함께 MBX는 아시아 시장을 넘어 공격적인 확장을 위해 서울 오피스의 안태열 CSO(최고전략책임자)를 아시아태평양 대표로 임명하고 CSO직을 겸하도록 했다.

안태열 신임 대표는 국내 최고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인 애슐리에서 CEO로서 브랜드의 재기를 성공시킨 인물로, MBX 입사 후 1년 동안 두 차례의 파격적 승진을 거치며 아시아태평양 대표자리에 올랐다. 안대표는 탈 산업적 시각을 통해 MBX에 새로운 혁신을 불어넣은 주역이다.

안태열 신임대표는 “북미와 아시아를 잇는 뷰티 허브로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아온 MBX가 드디어 두 번째 성장의 도약을 할 전략적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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