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마스크팩이 극장과 만나면?리더스코스메틱X메가박스 마스크 콤보 출시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메가박스와 손을 잡고 가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맑고 깨끗한 피부와 신체를 가꾸기 위한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메가박스와 함께 일교차가 큰 가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마스크 콤보’를 출시했다. 가을로 접어들며 지난 봄 사회적 이슈로 떠올랐던 미세먼지와 황사가 점차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마스크팩 뿐만 아니라 황사 마스크까지 포함해 이름처럼 완벽한 ‘마스크 콤보’를 구성했다.

‘마스크 콤보’는 팝콘(L) 1개와 탄산음료(R) 2개, 황사 마스크 2개, 리더스코스메틱 베스트셀러 마스크팩 2종(△인솔루션 AC 드레싱 스킨 클리닉 마스크 5매,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5매)으로 구성됐다. 특히, 3만원 상당의 마스크팩과 팝콘, 음료 등을 1만10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여성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이 만든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마스크팩 열풍을 일으킨 대표 브랜드이기도 하다. 현재 중국,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세계 각국에서 ‘K-뷰티’ 선두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환절기가 다가올수록 피부고민이 늘어나는 만큼 메가박스와 함께 특별히 준비한 ‘마스크 콤보’로 올 가을 걱정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과 메가박스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콤보는 9월 17일까지 전국 메가박스 40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점별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판매 지점 및 유의 사항 등 콤보 세부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나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