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박재영 기자] 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30일까지 총 20회에 걸쳐 진행한 ‘부서별 맞춤 CS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고객 만족을 뜻하는 CS(Customer Satisfaction)는 기업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특히 고객들을 직접 대면하고 서비스하는 다양한 직종에서 그 중요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CS교육은 외부 강사를 초정하는 것은 일회성에 그치는 경우가 많아 내부 직원이 직점 강사가 되어 실시했으며 2014년부터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사내 CS 강사를 양성하고 있다.

에스포항병원은 사내 CS강사는 현장에서 직접 동료에서 서비스 방법을 교육·전달할 수 있으며 이로인해 지속성과 효과가 극대화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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