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수평 진동서 수직 진동 기능 추가로 플러그 제거 효과 상승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파나소닉코리아는 효율적인 구강 관리 솔루션을 제시할 더블 음파 전동 칫솔 EW-DP52와 치아와 잇몸 건강을 위한 초음파 구강세정기 제트워셔 EW1511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파나소닉 전동칫솔 EW-DP52 이미지

이번 더블 음파 전동 칫솔 DP52는 0.02mm의 얇은 초미세모로 치아는 물론 치주 포켓 속 플라그까지 강력하게 제거하여 구강 건강 관리에 매우 효율적인 전동 칫솔이다.

DP52는 분당 31,000회의 잇몸라인 평행 진동에 칫솔모가 앞뒤로 움직이는 분당 12,000회의 수직방향 진동이 더해졌으며, 2개의 모터를 탑재한 더블 음파 전동 방식으로 칫솔모의 입체적인 움직임을 통해 칫솔질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W 음파 전동 기술을 적용했다.

5종류의 브러시를 제공하며 각 브러시 특성에 맞는 5가지 양치 모드로 치아, 치간, 치주 포켓, 잇몸, 교정기까지 맞춤형 구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바쁜 아침을 위해 2분 퀵차지 기능이 있어, 배터리 전력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2분 충전만으로도 2분 동안 양치할 수 있는 충분한 전력이 충전 가능해 바쁜 아침 시간에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칫솔질만으로는 부족한 구강 관리는 초음파 제트워셔 EW1511로 효율적인 마무리가 가능하다. EW1511만의 특수한 노즐은 제트 수류의 속도를 증가시키고 빨라진 수류는 미세기포를 생성, 미세 기포가 터져 충격파로 치아, 치간, 잇몸, 치주 포켓, 교정기에 끼어 있는 이물질이나 플러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보다 청결한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