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식품
'아이커' 100억원 돌파 감사 이벤트 진행종근당건강, 소비자에 감사 '기억력 홍삼' 소진시까지 무료 증정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종근당건강은 최근 리뉴얼한 자사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가 출시 3개월 만에 100억원 판매를 돌파했다며, 이를 기념해 소비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커는 종근당건강이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 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로 만든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 올해 3월 성장 영양 배합을 조절하고 당 함량을 낮추는 등 더 건강하게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황기의 특유의 쓴맛을 잡은 딸기맛 분말에 칼슘, 비타민D, 아연 등을 추가해 면역 기능성까지 갖추면서 단 3개월 만에 10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종근당건강은 리뉴얼 ‘아이커’ 100억 매출 달성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아이커’ 패키지를 구매하면 기억력 및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억력 홍삼’ 제품을 물량 소진 시까지 무료 증정한다.

아이커 담당자는 “종근당건강이 생산부터 품질검사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만든 ‘아이커’를 믿고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 관리법에 대해 더 고민하는 학부모들께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윤 기자  jyle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