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ㆍ현대백화점 온라인 입점 이어 한화 갤러리아 입점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한화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 입점과 동화 온라인 면세점 2곳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지난 9월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을 시작으로 11월에 현대백화점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한데 이어, 이 달에만 한화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 및 동화 온라인 면세점 2곳에 추가로 입점하는 등 면세점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오프라인 면세점의 경우, 현재 롯데면세점 잠실점, 롯데면세점 제주점, HDC 신라면세점 용산점에 매장을 운영중이며, 2019년부터는 보다 적극적으로 오프라인 면세점 매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듀이트리는 온라인 면세점에서 자사 베스트셀러인 ‘픽앤퀵 마스크’ 및 ‘딥 마스크’ 시리즈를 비롯해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더 클린 랩 스킨케어 라인’, 신제품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브랜드 전속 모델인 정해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국내외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 법인 설립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현지 공략에 나서는 등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듀이트리 중국 사업부 윤형준 팀장은 “본격적인 면세점 사업 강화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글로벌 유통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