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영국 장미 추출물과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겨울철 거칠어지고 메마른 피부의 밀도를 케어해주는 ‘히아 인텐스 로즈’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히아 인텐스 로즈’ 라인은 직접 손으로 채집한 영국 장미 추출물에 8가지 히알루론산을 더한 독자적 원료인 ‘로즈루론산’이 핵심 성분이다.

특히 장미를 연상시키는 컬러의 사랑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풍부한 향기는 마치 유럽의 정원에 와있는 듯한 기분까지 느끼게 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단계를 최소화하는 ‘스킨케어 다이어트’가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제품 하나로 보습은 물론 꽉 찬 탄력감까지 선사하는 기초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히아 인텐스 로즈’ 라인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크림과 앰플 세럼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그 중 ‘히아 인텐스 로즈 크림’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피부 치밀도 개선 효능을 검증 받았으며, 세라마이드와 레시틴계 등 피부 구성 성분을 함유해 촘촘한 탄력을 부여해준다. ‘히아 인텐스 로즈 앰플 세럼’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촉촉하게 가꿔줄 뿐 아니라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