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신신제약은 신신파스 아렉스의 '2018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선정을 자축하는 의미에서 임원진과 본사 및 공장직원 100여명이 참석, 신신 호프데이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호프데이는 임원진과 직원들이 치맥(치킨과 맥주)을 함께 하며 격의없는 소통의 시간으로 활용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평소 타 부서 임직원들과 교류할 기회가 적어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안면을 읽히고 의견을 나눌 수 있어 유익한 자리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는 “신신파스의 역사가 우리나라 파스의 역사”라며 ‘신신파스 아렉스’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된 것은 여러분들의 합심 노력 덕분“이라고 치하했다.
2007년 첫 출시된 ‘신신파스 아렉스’는 냉과 온의 두 번의 찜질효과로 통증완화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외용소염진통제 이다.
김영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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