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이지덤, 추블리 부녀 화보 메이킹 필름 공개각 제품별 사용법 직접 소개, 소비자에 친근한 브랜드 자리매김 기대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습윤드레싱 ‘이지덤’ 제품의 모델인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 필름은 추성훈·추사랑 부녀의 신규 화보 촬영소식을 전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현재 대웅제약 이지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와 함께 추블리 부녀가 이지덤 씬, 액티브, 뷰티, 힐, 폼 등 각 제품별 사용 상황과 특징에 대해 직접 설명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 사랑이의 폭풍성장한 모습과 아빠인 추성훈에게 직접 이지덤을 붙여주는 모습이 시선을 끈다. 사랑이는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시종일관 밝은 얼굴로 프로모델처럼 능숙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대웅제약 이상화PM은 “이지덤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분들과 추블리 부녀의 팬 분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이지덤 제품별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더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이지덤이 한층 더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