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복지용구 및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 케어빌리지(대표 서웅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특별한 편안함을 선물할 수 있도록 ‘부모님 사랑합니다. 사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8일부터 6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몸이 불편한 부모님과의 사연을 적어 케어빌리지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고령친화우수제품으로 선정된 고급사양의 의료용 전동침대를 3개월간 무상으로 대여해준다.

고령친화우수제품이란 고령친화산업진흥법에 따라 한국산업표준·자율안전확인기준·단체표준 등의 규격을 획득한 제품 중에서 조작 및 인지가 쉽고 사용이 편리하며 노인에 대한 정신적·신체적 특성을 배려하는 등 지정기준에 의해 엄밀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제품을 말하는데, 케어빌리지가 보유한 고령친화우수제품에는 T30SU, NA33K와 에스쁘아가 라인업 되어 있다.

서웅교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무한 사랑을 되새기고, 거동이 불편한 부모님에게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한 요양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접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하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고객감동 마케팅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