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AK플라자의 온라인 몰인 ‘AK’몰과 태남생활건강이 ‘밀크바오밥’ 이 전략적 제휴를 맺고 5월4일부터 5월 11일까지 20% 할인 행사를 AK몰에서 진행한다.

양사는 지난 2017년 3월 전략적 제휴를 통한 브랜드 구축에 합의한바 있으며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안전하고 품질좋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공급할수 있게 됐다.

밀크바오밥 브랜드는 영유아베이비스킨케어 및 물티슈, 키즈스킨케어와 성인 헤어&바디 제품을 가지는 토털 브랜드로 브랜드 전담 연구소 4명의 화장품 전문연구원이 연구개발한 브랜드이며,제품은 모두 국내에서 23번째로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CGMP 인증을 획득한 화장품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AK몰의 윤성희 과장은, ‘밀크바오밥 브랜드 전담연구소’의 전문성과 안정성에 주목하였고,화장품연구원이 직접 개발하여 운용하는 물티슈보존제에 많은 평가가 있었다’며전략적 제휴에 대한 이유를 밝혔다.

태남생활건강 심정환 브랜드영업팀장은 AK몰의 위상과 자사의 연구개발 및 제조, 마케팅 역량을 근거로 상호간 보유한 가치와 역량이 제휴를 통해 기회와 가치창출의 시너지가 발생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