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블랑드, 스킨 파이버 젤리 알파 리뉴얼 출시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엘솔컴퍼니에서 퍼블리싱 한 브랜드이며, 보호크림 기술력을 보유한 블랑드(BLANC.D)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를 리뉴얼 출시했다.
 
블랑드(BLANC.D)의 신제품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는 피부보호를 비롯해 미백, 주름개선, 보습효과, 피부탄력 강화 기능을 갖춘 기존 제품 완판 후, 피부 항상성 강화 기능이 추가된 6단계 피부 개선 토털 솔루션 크림이다.
 
특히 블랑드의 핵심기술인 라멜라 포뮬러(Lamella formulaTM)로 피부에 라멜라 구조(그물망 같은 규칙적인 배열의 얇은 막) 의 보호막을 형성,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 상태에서 보습과 영양을 주고, 피부 탄력을 돕는 펩타이드를 공급해 피부를 개선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는 바이오 에콜리아(Bio ecolia)로 천연 올리고당이 피부의 항상성을 강화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한다. 

또한 매일 장시간 메이크업으로 인해 피부 자극에 노출되고 있는 여성들에게 도움을 주며 미세먼지나 황사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각종 피부 트러블과 피부 질환을 예방할 수도 있다.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는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가능하며 손과 발을 보호하기 위한 데일리 케어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엘솔컴퍼니 COO 안준 이사는 “이 제품은 천연 올리고당인 바이오 에콜리아를 추가하여 항상성을 강화했다”며 “피부 보호, 강력한 보습, 미백, 피부탄력 및 항상성 강화 효과를 더하여 고객들의 피부 트러블을 줄이고 더 나은 아름다움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