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원준 기자] 제일병원(원장 이기헌)이 지난 1월 11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의료서비스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지난해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 경영을 통해 선진경제 사회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제일병원은 여성전문병원으로서 특화된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 여성암 및 난임 치료 등 여성의학 발전과 안전한 임신․출산 문화를 창출해온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기헌 병원장은 “최초의 여성전문병원 제일병원은 여성, 아이의 건강과 행복 추구를 위해 오직 한 길만을 걸어 왔다 자부한다”며 “계속해서 고객이 가장 신뢰하고 믿음이 가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여성진료 및 역대 출생아수 국내 1위인 제일병원은 산부인과를 중심으로 17개 진료과가 임신, 출산, 난임, 여성암, 갱년기 등 여성의 생애주기별 토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국내에서 가장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여성진료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