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양치습관 중요성 알리고 소닉케어 음파칫솔로 구강질환 예방 노하우 공유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는 자사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20일 서울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사무실을 기습 방문해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필립스 소닉케어와 대한예방치과학회가 공동 런칭한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소닉케어와 학회는 우리나라 국민들의 잘못된 양치습관을 바로잡기 위해 덴탈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필립스 소닉케어는 이베이코리아 임직원들의 구강건강을 지키기 위해 자사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을 사무실 곳곳에 설치하고, 올바른 양치법을 알려주는 덴탈 클래스를 진행했다.

해당 클래스에서 소닉케어는 이베이코리아 임직원들에게 잇몸병이 각종 전신질환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입 냄새와 잇몸출혈 등의 원인이 되는 구강질환을 음파칫솔로 예방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했다.

클래스 종료 후에는 참석자 전원에게 필립스 소닉케어 칫솔모와 치약을 증정하고, 럭키드로우 등을 통해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와 면도기 및 음파칫솔과 치간세정기를 선물로 전달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잦은 연말 회식으로 망가지기 쉬운 직장인들의 구강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활동을 통해 올바른 양치습관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소닉케어 음파칫솔의 체험 기회도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