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처방 1위 제약 브랜드와 신개념 드럭스토어 만남 ‘기대’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아시아나 항공 기내 면세점 판매로 고품질을 인정받은 동구바이오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이 약국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 만난다.
피부과 처방 1위 제약사 동구바이오제약은 '셀블룸'이 11월 서울 신촌의 드럭스토어 '8번가 위드팜' 1호점(약사: 김영숙)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셀블룸’은 동구바이오제약이 자사 줄기세포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피부과 R&D 기술을 통해 검증된 줄기세포 배양액과 범부채꽃, 용과 등 천연 추출물을 함유한 2중 기능성(피부미백, 주름개선) 화장품이다.
'8번가 위드팜'은 ‘코스메슈티컬 전문점', '사후면세점', '약국' 등 세 가지 기능을 하나로 결합해 차별화를 시도한 새로운 형태의 HnB(health&Beauty) 체널이다.
'8번가 위드팜' 관계자는 "피부과 처방 1위 제약사가 만든 '셀블룸'은 아시아나항공 기내 면세점 입점, 중국 수출 계약 등 해외에서 먼저 인기와 품질을 인정받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좋은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셀블룸’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장을 만드는 '8번가 위드팜'과 '셀블룸'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영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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