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개 한정 수량 단독 판매 예정…립스틱 '카르멘' 특별 출시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유래 성분으로 프리미엄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SSG닷컴 입점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를 단독 출시하고 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어달리아, 리미티드 스페셜 패키지

SSG닷컴을 통해서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는 홀리데이 기프트 컨셉으로 기획됐다.

디어달리아 베스트셀러 '스킨 파라다이스 블루밍 쿠션 파운데이션'과 SSG입점을 위해 신규 출시된 '립 파라다이스 인텐스 새틴 807호 카르멘(CARMEN)' 포함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카르멘은 깊은 적갈색의 톤다운된 레드 컬러로 입술에 바르면 풍부한 발색이 고혹적 분위기를 자아내어 연말 홀리데이룩을 더욱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간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기존 립스틱 컬러 6종 중 1개 및 마블 멀티 블렌더가 추가 제공되며,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SSG닷컴을 통해 디어달리아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디어달리아 민슬기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SSG닷컴 스페셜 패키지 단독 론칭을 위해 제품은 물론 포장 상자까지 모든 부분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페키지'가 연말연시 소중한 인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디어달리아는 론칭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대리석 패키지 디자인과 착한 성분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일명 '대리석 쿠션', '대리석 립스틱'으로 불리는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대부분이 출시 한 달만에 품절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