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브랜드 '디스테디'…여가생활 즐길 수 있는 정기배송 확대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바쁜 현대인의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떠오른 정기 배송 서비스, 매번 주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제품을 배송해 주는 '정기배송 서비스'가 많은 현대인을 사로잡고 있다. 휴지, 생수 등 생활 필수품부터 도서, 과일, 꽃 등 취미용품까지 이색 제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가 늘어나며 빠르고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 최초로 마스크 팩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탄생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마스크 팩 정기 배송 브랜드 디스테디(D.STEADY)는 피부의 턴오버 주기에 맞춘 '4 스텝 마스크 플랜' 제품을 처음 선보였다.

'4 스텝 마스크 플랜'은 △1단계, 각질 관리로 피부결 정돈을 해주는 클리어링, △2단계, 수분 보충과 피부 기초 환경을 개선해 주는 부스팅, △3단계,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주는 액티베이팅, △4단계, 마지막으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장벽을 강화해주는 베리어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각 단계 순서대로 하루에 1개 마스크 팩을 총 10일간 사용하면 되며 단계에 따라 각기 다른 시트와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 피부가 변화하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다.

디스테디몰(www.d-steady.com)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마스크 팩 정기 배송 서비스 '스테디 박스'를 만날 수 있다. 정기 배송 신청 시 원하는 제품, 주기, 요일을 지정할 수 있으며 구매 제품 외에도 팩을 하는 15분 동안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소한 생활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디스테디 관계자는 "향후 정기배송 고객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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