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정 수량 콤팩트·컬러팩트 2종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실란 메이크업 15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실란 메이크업 에디션을 선보인다.

설화수, ‘2017 실란 메이크업 에디션’

과거 화려한 궁중 문화의 진수를 보여줬던 '진주낭(珍珠囊)'을 설화수가 추구하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으로 재현해낸 '2017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을 콤팩트와 컬러팩트 2종으로 한정 출시한다.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은 2003년부터 한국 전통 문양이나 소재 및 기법을 테마로 한 디자인으로 매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진화해 오고 있다.

2017년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의 디자인은 과거 궁중에서 왕비, 빈, 공주가 대소의식 때 착용해 온 향주머니 '진주낭'에서 영감을 받았다. 금실로 비단 위에 꽃무늬를 수놓고 그 위에 진주로 잎과 꽃술을 붙여낸 향주머니인 진주낭은 옛 여인의 섬세하면서 화려한 면모를 보여준다.

실란 콤팩트와 컬러팩트의 명판 위에 세밀하게 조각한 골드 금속으로 진주낭의 금실을 표현하여 실란 메이크업의 영속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극대화했다. 또한 금실의 형상 위에 섬세한 수공예 기법으로 장식한 수십 개 이상의 진주는 진주낭의 정교함을 구현하여 격조 있는 아름다움을 더한다.

2017년 설화수 실란 콤팩트는 고유 선조의 맷돌 방식을 현대화시킨 입자 제어 기술 '파인 그라인딩(Fine Grinding)' 기법을 적용해 미세한 입자로 곱고 맑은 피부로 표현해준다. 실란 컬러팩트는 천연 유래 색소 함유로 자연스러운 색감 표현뿐만 아니라 일정 두께의 펄 파우더 사용으로 빛의 굴절과 반사를 케어해 차별화된 광택감을 연출해준다.

실란 콤팩트는 미세하고 순수한 파우더 입자가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프리미엄 리미티드 콤팩트다. 매화 꽃잎에서 얻은 매화 추출물이 피부를 매끈하고 투명하게 케어하여 꽃잎결과 같이 섬세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진주낭의 감색 끈술에서 영감을 받아 연감색 바탕의 골드 금속으로 장식하여 부드럽고 기품 있는 이미지를 나타냈다.

또 실란 컬러팩트는 매화 꽃잎의 색감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프리미엄 리미티드 컬러팩트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터 겸 블러셔로 아름다운 얼굴에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색상은 적색, 분홍색, 연분홍색의 다채로운 매화의 빛깔과 잎새를 표현한 상아색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4가지의 천연 유래 색소의 자연스러운 색감이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부여해준다. 패키지는 진주낭의 홍색 바탕을 골드 금속과 함께 반영하여 화려하고 고혹적인 이미지를 담아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