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전문 'ZA' 라인 통해 전국 11개 롭스 매장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헬스&뷰티(H&B) 드럭스토어 롭스(LOHB’s)에 자사의 클렌징 전문 제품인 'ZA 라인'을 공식 입점했다.

롭스에 입점한 ZA 라인은 진한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지워 주는 클렌징 전문 라인으로, 제품명의 끝자를 모두 '∼자'로 라임을 맞춰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하는 세안 시간에 '클렌징 하고 자라' 잔소리하거나 '클렌징을 하자'고 위트 있게 권유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총 6종으로 △블랙 오일로 지우자(딥 클레징 오일) △블랙 폼 내자(폼 클렌징) △가져가자(클렌징 티슈) △씻고자(클렌징 젤) △지우고자(립앤아이 리무버) △싹지우자(클렌징 워터)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돼 있다.

투쿨포스쿨의 ZA 라인은 잠실캐슬점, 가로수길점, 월드몰1호점, 선릉점, 잠실점 등 서울 지역 주요 5개 매장을 비롯해 경기 지역과 부산, 대구, 대전 등 지방 주요 도시에 위치한 6개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투쿨포스쿨은 국내 대표 드럭스토어 롭스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유통채널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 로드샵 매장 외에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롭스 입점 기념 및 할로윈 데이를 맞아 '투쿨 할로윈(Too Cool Halloween)'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렌징 티슈를 제외한 ZA 라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미니 사이즈의 '블랙오일로 지우자'와 '블랙 폼 내자'로 구성된 '블랙 퍼펙트 클렌징' 2종 세트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