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어발효 앰플 출시…거칠어진 피부에 영양 공급 고농축 앰플

코웨이 코스메틱의 올곧게 빚은 오리엔탈 생(生)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에서 캐비어발효 앰플을 11월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빚, 캐비어발효 앰플

올빚의 베스트셀러인 캐비어발효 라인에 30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앰플 이 추가되면서 클렌징부터 영양 공급, 스페셜 케어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라인업이 완성됐다.

캐비어발효 앰플은 귀한 캐비어 오일만을 엄선해 물 한 방울 없이 전통방식 이화(梨花)발효로 빚어낸 후 알알이 캡슐에 담아 거칠어진 초겨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아미노산, 단백질,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담은 캐비어 오일 캡슐이 메마르고 허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유기산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生캐비어 그대로를 옹기에 자연 발효한 캐비어발효 앰플은 건조해진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고 생기있는 피부로의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본초강목, 신수본초 등에 윤기와 탄력 부여의 효능이 있다고 기록돼 전해 내려오는 한국 토종 야생초 익모초, 칡꽃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지고 갈라진 피부에 깊은 보습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초겨울 찬바람 부는 날씨에 에센스와 크림으로 부족한 피부 보습에 더 깊은 영양을 부여하는 캐비어발효 앰플은 올빚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뷰티플래너 및 청담동 플래그십스토어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