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더푸름, 100% 천연 화장품 '퓨어 엘리먼츠' 론칭독일 BDIH 인증 받은 100% 천연·천연유래 성분

 '더푸름'이 자사의 행복 테이크아웃 스토어 '더블유 애비뉴'를 통해 독일 유기농인증(BDIH 인증)을 받은 100% 천연·천연유래 성분의 화장품 '퓨어 엘리먼츠(PURE ELEMENTS)'를 출시했다.

천연화장품 퓨어 엘리먼츠

 퓨어 엘리먼츠는 독일 남부 알프스산맥 자락에 위치한 화장품 제조사로 독일의 천연화장품 기술에 동양의 기(氣) 사상을 접목해 인간과 자연의 총체적인 조화를 생각한 신개념 에너지 화장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더푸름은 독일의 천연화장품 기술로 탄생한 퓨어 엘리먼츠를 완제품으로 수입한다.

 국내 정식 유통되는 화장품 중 '천연'이라는 단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대부분의 화장품들이 성분의 일부만 천연이거나 성분의 일부만 인증 받은 성분을 사용한 것이 현실이다.

 최근 화장품은 물론 치약, 샴푸에 이어 심지어 생리대까지 유해성 논란에 휩싸여 퇴출되는 상황에 퓨어 엘리먼츠는 전 성분이 독일 BDIH 인증을 받은 100% 천연·천연유래 성분의 화장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가 예상된다.

 화장품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의 경우 빙하와 만년설이 만들어준 알프스 청정수를 사용했으며, 히말라야의 천연 백수정이 대자연의 에너지를 당신의 피부에 선사한다. 특히 베이비 라인의 경우 성분 하나하나에 예민한 엄마들까지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퓨어 엘리먼츠 제품 라인은 가장 기본이 되는 '기' 라인과 '기 히알루론' 라인, 남성 전용인 '멘' 라인, 영유아부터 10세 전후까지 사용 가능한 '베이비' 라인으로 구분돼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천연·유기농 인증인 독일 BDIH 인증은 원료는 물론 생산 과정에서도 환경 피해를 최소화해야 주어지는 인증이며, 심지어 쓰레기를 유발하는 포장의 최소화도 요구하는 유럽에서도 가장 까다로운 인증 중 하나에 속한다.

 

홍성익 기자  hongsi@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