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아미코스메틱 'BRTC·CL4', 중국 왓슨스 정식 론칭 22일 주요 5개 도시서 대대적인 론칭 행사 진행

 세계 속 K-Beauty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대표이사 이경록)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BRTC(비알티씨) 및 메디컬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가 중국 최대 헬스&뷰티 전문 유통업체인 왓슨스(WATSONS) 1800개 매장에 입점해 정식 론칭했다. 

BRTC- CL4, 중국 왓슨스 론칭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몰 '왓슨스 티몰(Tmall) 국제 플래그샵'에도 동시 입점됐다. 

 BRTC의 더퍼스트앰플에센스와 CL4의 맥스히아루로닉앰플을 포함해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 쟈스민워터비비크림 등 62개의 주요 제품이 론칭돼 중국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론칭을 기념해 22일 중국 현지에서 대대적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5개 도시인 북경, 상해, 광저우, 심천, 성도 주요 매장에서 유명 왕홍과 KOL을 초청해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중국 소비자들에게 이미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BRTC와 CL4 제품을 소개해 중국 소비자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아미코스메틱은 2018년 중국 전역에 왓슨스 매장 3000개 확장을 예정하고 있다. 6000만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왓슨스의 탄탄한 유통망을 통하여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확장 및 매출 증가세를 더욱 가시화할 계획이다. 

 아미코스메틱의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는 왓슨스를 포함한 전 세계 4300여개 매장에 입점 완료했으며, 메디컬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는 전세계 6000여개 매장에 입점,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는 전 세계 1300여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63건, 유럽인증(CPNP) 123건, 제주인증 8건, 국내외 특허 출원 및 등록 123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 미국, 홍콩 및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등 전 세계 18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2010년부터 2016년까지 7년 연속 굿디자인 우수디자인 선정, 2014 중소기업청 우수디자인(GD) 상품 최우수상, 2016 IF 디자인어워드 수상 등 국내외 총 77건의 디자인 등록 및 429건의 상표 등록을 보유하고 있다.

홍성익 기자  hongsi@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