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수분 정도 반응…자연스러운 핑크빛 생기 부여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에서 오는 9월 1일 누디 메이크업에 주목한 2017 F/W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더해줄 립 메이크업 아이템 3종을 출시한다.

노 메이크업 대신 가벼우면서도 결점이 잘 감춰진 미니멀 페이스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반면 다가오는 F/W 시즌 립 메이크업 트렌드는 브라운과 퍼플 계열의 컬러가 유행할 전망이다.

이에 발맞춰 텐세컨즈에서는 화사하면서 딥한 느낌으로 발색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퍼플 핑크'와 활용도가 높은 누디 브라운 컬러로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 연출해 주는 '라떼 브라운' 등 F/W에 적격인 깊고 풍부한 컬러를 선택해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미니멀 페이스를 더욱 돋보이도록 했다.

텐세컨즈 립스틱(2만2000원)은 주름을 감춰주는 필러의 주성분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입술의 수분은 채워주고 잔주름을 케어해주는 기능이 더해져 부드러운 발림감과 선명한 컬러가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광채, 생기, 주름 감소 3가지를 실현시켜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함께 출시한 텐세컨즈 립 글로우(2만2000원)는 수용성 비타민과 22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한 에센셜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볼륨 톡스 성분을 추가 함유해 잔주름을 완화시켜 동안입술을 만들어준다. 또한 입술 수분 정도에 반응해 자연스러운 핑크빛 생기를 부여해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 할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담당자는 "텐세컨즈 립 제품은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에 스와로브스키 원석을 더해 소장가치까지 한층 높였다"며, "특히, 텐세컨즈 립 글로우는 건강한 입술 컨디션을 만들어 주는 데일리 0순위 립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텐세컨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F/W 립 아이템 3종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https://eshop.corean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