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일 25∼26일까지 전품목 50% 할인 판매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오는 25일 롯데영플라자 대구점에 입점한다.

개인별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큐브 기능성 라인

메디큐브는 롯데영플라자 대구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 오픈일인 25일부터 26일까지 단 이틀간 전품목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매장 방문 시 여드름성 피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 모공·각질관리, 구강케어, 두피·모발 관리 등 고객의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 솔루션 제품을 안내해준다.

메디큐브 신규 매장은 2030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롯데영플라자 대구점 지하 1층에 위치했다. 특히 메디큐브 매장은 쇼핑몰 중심부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큐브는 브랜드 론칭 이후부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했다"며, "향후 고객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개발하고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디큐브는 피부 고민을 끊임없이 연구해 개인에 맞는 피부 솔루션을 제안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울긋불긋 문제성 피부를 위한 레드라인,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그린라인, 모공·각질관리를 위한 제로라인, 안전하고 건강한 구강케어를 위한 화이트라인, 건강한 두피·모발 관리를 위한 블랙라인 등 기능성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