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스터 크림' 4만개 누적 판매 기념…제품 최다 구성 

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 리페라(Repaira)가 2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듀얼 커버 마스터 세트 스페셜 패키지' 특별방송을 실시한다.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

이번 방송은 론칭 100일만에 누적 판매 4만개를 돌파한 리페라의 대표 제품 '더 마스터 크림'을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한편,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위스 몽크로스 핸드블렌더'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상품평 작성하면 4만2000원 상당의 '더 마스터 커버 뷰티 밤(50ml)' 정품 1개를 100%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더 마스터 크림'은 40대 전지현이라 불릴 정도의 동안 미인으로 잘 알려진 배우 이일화가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 '이일화의 도자기 크림'이라는 닉네임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잔주름과 모공, 피부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수분크림과 프라이머의 기능을 모두 갖춰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특히 적은 양으로도 유분과 피지를 조절해주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리페라는 이번 방송은 홈쇼핑 런칭 후 100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큰 사랑을 받은 리페라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기획된 것으로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일명 '여배우 도자기 크림'으로 불리는 '더 마스터 크림' 제품을 경험하며 잔주름은 물론 피부결 개선 효과를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리페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